"스마트하지 않아도 즐거워" 활동 공유

꼼지
발행일 2022-11-22 조회수 124
활동공유 부천시

아이들과 건강한 여가활동을 찾아 진행하여 땀흘리며 건강과 친구들과의 우정을 키워나가는 활동을 진행했어요.

1회차 모임은 워터파크 방문이였어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그곳!! 너무도 가고 싶었던 그곳!! 코로나때문에 갈수 없던 그 곳!!

코로나가 조금은 잠잠해진듯하여 과감히 방문을 결정, 학교 수업 마치자마자 달려가서 놀기 시작해서 마감시간까지 놀았는데도 집에 오는 길이 너무도 아쉬웠던.. 그래서 다음번엔 체험학습 제출하고 일찍 가기로 다짐을 하고 온..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2회차 모임은 밤마실이였어요.

아이들이 포켓몬게임 배틀을 하고 싶다길래 저녁에 만나 잠깐의 게임시간을 갖은 후 열심히 뛰어놀았어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술래잡기, 품새연습 등을 하며 제법 쌀쌀한 날씨였는데도 얼굴이 빨개지고 땀방울이 송송 맺힐 만큼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보니 저녁을 먹고 만난거였는데도 다들 배가 고파져서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졌어요.

 

3회차 모임은 방방까페에서 진행되었어요.

낙엽만 굴러가도 웃음이 나는 여자친구들끼리만 모였는데 어찌나 즐거운지.. 온종일 하하호호 너무 너무 신이 났지요. 얼굴도 새빨개지고, 머리 속 까지 푹 젖을 정도로 열심히. 재미있게 뛰고 나왔어요. 

 

스마트하지 않았던 도미니 3회 모임은 간식비를 제외하고는 각출하여 진행된 부분이 더 많았어요.

그래서 남은 비용으로 곧 다가올 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대비하여 DIY 키트를 구입하여 참여했던 아이들에게 제공하기로 결정했어요.

 

도미니 3회 모임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지만, 아이들의 스마트하지 않은 여가활동은 꾸준히 이어질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도미니’에 감사드립니다.

 

Comment (0)